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99 호 6페이지기사 입력 2022년 08월 22일 (월) 08:39

김해시의회, 김해슬로시티문화창작소 현장 방문

프로그램 운영 현황과 건의사항 청취 수업 참관해 개선 사항 현장 점검

비주얼 홍보

  • 김해슬로시티문화창작소 현장

김해시의회(의장 류명열)는 지난 8월 12일, 김해슬로시티문화창작소를 방문해 운영 현황 등을 점검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김해시의회 김창수 사회산업위원장, 박은희 의원, 배현주 의원 등이 참석했다.

참석 의원들은 현장 관계자로부터 프로그램 운영 현황과 건의사항 등에 대해 청취하고 슬로시티문화창작소에서 진행하고 있는 명상요가 체험 및 찾아가는 공예교실 수업을 참관하여 개선사항은 없는지 점검했다.

김해슬로시티문화창작소는 지난 2020년 5월에 개소했고, 창작공간, 체험공간, 다목적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곳에서는 김해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한 각종 행사를 개최하고, 정신문화 함양과 여가 활동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며, 시민을 위한 공공 모임과 학술‧예술을 위한 장소로 활용되고 있다.

현재 슬로시티문화창작소에서는 8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시민들을 위한 ‘명상요가’와 ‘찾아가는 공예교실’이 운영 중이다.

김창수 사회산업위원장은 "김해시가 지향하는 슬로시티에 걸맞은 프로그램 운영으로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