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1002 호 10페이지기사 입력 2022년 09월 30일 (금) 09:13

홍태용 김해시장, "청년 기업이 김해의 미래입니다"

청년 기업 코스메디슨 격려 방문 김해서 창업해 1등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

비주얼 홍보

  • 청년 기업 코스메디슨 격려 방문

홍태용 김해시장이 지난 9월 21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카케어 브랜드 부문 1위 수상 청년 기업인 코스메디슨을 격려 방문했다.

코스메디슨은 카케어 제품 생산·판매업체로 자체 연구개발 시설, 사무실, 공장을 김해에 두고 있으며, 자동화 생산라인으로 생산 효율을 극대화한 안동 공장에서 1일 평균 5만 개를 생산할 수 있다.

특히, 직원 40여 명 중 20~30대가 주축을 이뤄 도전 정신과 에너지가 넘치는 청년 기업이다.

홍 시장은 코스메디슨 공장을 방문해 청년CEO 정주영(32) 대표를 만나 대상 수상을 축하하고 기업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자리에서 홍 시장은 "김해에서 창업해서 대한민국 1등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한 코스메디슨의 기술 개발과 경영 혁신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청년 기업이 김해의 미래라는 생각으로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원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정 대표는 창업후 김해시미래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부하고, 경남동부보훈지청에 독립유공장 유족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정 대표는 "도전 정신으로 글로벌 기업의 꿈을 이뤄 지역 경제 발전과 사회공헌 사업에도 앞장서는 코스메디슨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며 지난 한 해 동안의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 투표로 선정한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240여만 명이 투표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