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1003 호 10페이지기사 입력 2022년 10월 12일 (수) 09:09

코스모스 한들한들 피어있는 곳

대동생태체육공원 코스모스 만개 82,700㎡에 코스모스 한 가득 피어

비주얼 홍보

  • 대동생태체육공원 코스모스 만개

가을이 성큼 우리 곁으로 다가왔다.

가을을 대표하는 꽃 '코스모스'가 무려 82,700㎡(25,000여 평)에 가득 핀 곳이 김해에 있다.

그곳은 바로 '대동생태체육공원'(대동면 동남로 234-2)으로 김해시는 지난 8월 이곳에 5가지 색깔의 코스모스 씨앗을 파종해 현재 만개한 상태다.

대동생태공원에는 낙동강 둔치 여가녹지 조성사업으로 조성한 잔디광장, 야생화단지, 무궁화동산 등 볼거리가 많다.

코스모스 들판에서 만난 박모(여, 40세) 씨는 "친구가 다녀와 보고 좋다고 소개해서 아이들과 오게 됐다"라며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랐고 가을하늘과 한데 어우러져 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와서 기분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자녀와 함께 왔다는 정모(67세, 여) 씨는 "코스모스가 정말 예뻐서 저절로 젊어지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하천과 관계자는 “낙동강 대동생태체육공원에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라며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많이 오셔서 힐링하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코스모스를 찾아가려면 대동생태체육공원으로 바로 가도 되고, 산책을 겸한다면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 금관가야휴게소에서 경관보도교를 이용해도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