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691 호 1페이지기사 입력 2013년 11월 11일 (월) 11:48

김해 치과 브랜드 '리얼덴' 출범

치과병원에서 '리얼덴'을 꼭 확인하세요

비주얼 홍보

  • 김해 치과 브랜드 '리얼덴' 출범1






김해 의생명센터 델탈진흥사업단이 중심이 되어 추진해 온 '덴탈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의 공동 브랜드 명칭이 공모를 거쳐 '리얼덴'으로 확정됐다.


'리얼덴'은 '자연치'를 뜻하는 'REAL'과 '치과'를 뜻하는 'DEN'의 합성어로 자연치에 가까운 치과 보철물이란 뜻으로 115: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됐다.


지난 10월 25일 창원 인터내셔널 호텔에서 사업 관계자와 브랜드 사용 기업, 경남 치과기공사협회, 부산울산경남 치기공협동조합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얼덴'의 출범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해 의생명센터에서는 브랜드 활용 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융합 연구수행, 수출형 신제품 개발, 특허 인허가 획득, 수출 교류회 개최, 수출협력 컨설팅 등을 지원하고 마케팅 사업으로는 11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리는 '스웨덴탈'을 시작으로 12월 미국 뉴욕의 '뉴욕 치과박람회'에서 '리얼덴'을 세계시장에 선 보일 예정이다.


김해 의생명센터는 "리얼덴 브랜드를 사용한다는 것은 정확하고, 생체 친화적 소재로 경제적인 가격, 신뢰성 있는 보철물 등 프리미엄 진료를 받을 수 있다는 뜻"이라며 환자와 치과의사가 '리얼덴'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를 밝혔다.


현재 브랜드 활용기업의 인증제품은 아산병원 치과, 연세대 치과대학, 단국대학교 치과대학 죽전치과병원, 강북삼성병원, UD치과 등에서 활용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