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39 호 1페이지기사 입력 2015년 03월 11일 (Wed) 09:18

관광도시 김해, 가야테마파크로 물들다!!!

5월 4일 '김해가야테마파크' 공식 개장, 어린이 놀이시설ㆍ오토캠핑장 '강추'

비주얼 홍보

  • 관광도시 김해, 가야테마파크로 물들다!!!1

5월 4일 개장에 앞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넘쳐나는 가야테마파크의 이모저모를 시리즈로 소개한다.


 









▶ 어린이 놀이터 가야무사 어드벤처


▶ 지난호에 이어 제3화


 


가야무사 어드벤처(Adventure)


① 모험 놀이대 ② 케이블 놀이대
③ 사면놀이&튜브 슬라이드
④ 유아 모험놀이터 ⑤ 그물타기
⑥ 사계절 썰매장 ⑦ 게이트
⑧ 대형기마무사놀이대 ⑨ 네트놀이대 ⑩ 볼풀 놀이대 ⑪ 바닥분수


   말 그대로 이곳은 어린이들이 가야무사가 되어 마음껏 뛰어 놀수 있는 곳이다.
   가야무사 어드벤처는 9,900㎡의 부지에 11종의 놀이시설이 설치되는 역대 최대 규모로서 놀이 시설 하나 하나에 가야문화를 접목하여 어린이들이 놀이터를 이용하면서 자연스럽게 가야문화와 친숙하도록 설계됐으며, 향후 테마파크 시설중 이용인원이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해시가 53만 대도시로 성장하면서 복지와 문화, 교통 인프라를 착실히 갖추어 나가고 있지만 마땅한 어린이 놀이동산이 없었는데 테마파크 놀이시설이 개장하면 어린이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명품 놀이시설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어린이 놀이시설은 무엇보다 안전이 우선인 만큼 가야테마파크 개장준비 TF팀에서는 안전을 최우선하여 ‘안전복지도시 김해’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자동차 야영장(Camping ground)


   전국적으로 캠핑의 열기가 대단한 가운데 가야테마파크 캠핑장은 오붓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가족 캠핑족, 연인이나 동료끼리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자 하는 엠티형 캠핑족 등 여러 부류의 캠핑족을 매료시킬 수 있는 시설이다.
   가야테마파크 캠핑장은 글램핑 12개동, 카라반 17개동을 포함하여 총 29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5대의 차량수용이 가능한 주차장과 식당, 샤워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글램핑은 요즘 유행하는 있는 캠핑 스타일이다. 글램핑(Glamping)은 화려한(Glamorous),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캠핑은 하고 싶지만 불편함을 싫어해서 캠핑을 주저하는 캠핑 초보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텐트가 미리 설치되어 있고, 텐트 안에는 침대와 소파, 테이블까지 갖추어져있어 캠핑의 장점을 즐기면서도 편안함까지 누릴 수 있는 품격있는 캠핑이라 할 수 있다.
   카라반(Caravan) 캠핑은 주거용 캠핑카를 이용한 방식으로 편안하게 숙박하면서 캠핑을 할 수 있다.
   캠핑카 안에는 냉장고, 에어컨, TV, 인덕션, 전자레인지까지 갖추어져 있어 집 안에 있는 것처럼 안락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캠핑장을 이용하면 전 가족이 시간에 구애됨이 없이 낮에는 테마파크에서 재미있는 체험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밤에는 김해천문대도 이용할 수 있고, 화려하게 펼쳐진 김해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일거양득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김해시에서 조성한 캠핑장은 지난해 생림면 마사리에 개장한 생림오토캠핑장에 이어 이번이 2번째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