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88 호 1페이지기사 입력 2016년 07월 21일 (목) 09:40

무더위! 장유소각장 물놀이 체험장에서 날려버리자

7월 23일 개장해 주말에 운영, 이용료 무료, 에어 슬라이드 및 수영장 설치

비주얼 홍보

  • 무더위! 장유소각장 물놀이 체험장에서 날려버리자1
 김해시는 오는 7월 23일 김해시폐기물소각시설(장유소각장) 후문 다목적구장에 야외 물놀이 체험장을 개장한다.
 8월 14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에 운영하는 물놀이 체험장은 소각장 주변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토요일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5시까지 운영한다.
 물놀이 체험장은 다목적구장 주위 조경지에 평상을 설치해 이용자들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했고, 대형 에어 슬라이드와 수영장, 간이화장실, 세면대 등 편의시설과 안전요원을 배치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했다.
 물놀이 체험장 개장 소식을 들은 정모(장유1동, 36세, 여) 씨는 "아이와 함께 가까운 장유에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체험장이 생긴다니 반갑다"라며 "특히, 무료로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니 개장 당일 개장 시간에 맞춰서 찾아가 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장유2동에 사는 윤모(33세, 여) "평소 소각장을 혐오시설이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시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들어선다니 찾아볼 계획"이라며 "아이와 신난게 물놀이를 즐기고 소각시설도 견학하면 의미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개장이 기다려 진다"라고 말했다.
 청소과 관계자는 "물놀이 체험 어린이들은 현장에서 소각시설 견학도 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330-339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