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05 호 5페이지기사 입력 2017년 01월 11일 (수) 09:56

겨울 보약 '김해딸기', 산지에서 바로 구매하세요

한림면 농산물산지유통센터 09시~18시, 현금 구매만 가능, 둘째ㆍ넷째주 토요일 휴무

비주얼 홍보

  • 겨울 보약 '김해딸기', 산지에서 바로 구매하세요1
 딸기는 비타민C가 레몬의 두배로 5~6개 정도만 먹어도 필요 비타민 섭취량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고, 부신피질 기능에 도움을 줘 체력증진에 효과가 있어 겨울철 보약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다.
 특히, '김해딸기'는 최적의 환경에서 자라 달콤한 향과 높은 당도, 단단한 과육으로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인기다.
 김해딸기는 지난해 연말부터 본격 출하되기 시작했는데 특히, 한림 시산지역은 딸기 생산만으로 연 70~8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한림면에서 생산된 딸기는 매일 한림면 농산물산지유통센터(한림로618번길 34)에 모여 이마트와 탑마트에 납품된다.
 한림면 농산물산지유통센터를 방문하면 도매시장 단가로 싱싱한 딸기를 구매할 수 있는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문하면 된다. 단, 현금으로만 구매할 수 있고, 매월 둘째ㆍ넷째주 토요일은 쉰다.
 한림농협 박경재 조합장은 "한림딸기는 전국 어디에 내놔도 손색이 없는 훌륭한 품질을 자랑한다"라며 "시간이 되시면 한림면 농산물산지유통센터를 방문하셔서 구매하셔도 좋고, 가까운 이마트나 탑마트에도 생산 당일에 납품되므로 싱싱한 딸기를 구매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산지유통센터에서 만난 심모(43세, 여) 씨는 "이마트에서 김해딸기를 사 먹어보고 맛있어서 직접 구매하러왔다"라며 "산지에서 바로 딴 딸기라 그런지 맛이 진하고 더 달콤해 많이 샀다"고 신나게 말했다.
 겨울철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상큼한 보약 '김해딸기' 드시고 건강한 겨울 나세요!
 딸기 구매 문의 ☎ 342-808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