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53 호 9페이지기사 입력 2018년 06월 11일 (Mon) 10:10

공영홈쇼핑에 입점하세요

비즈니스센터, 추가 모집 공산품 제조 기업 대상

비주얼 홍보

  • 공영홈쇼핑에 입점하세요1

 

   김해시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이하 '비즈니스센터')는 공영홈쇼핑에 입점할 공산품 제조기업을 모집한다.
   6월 15일까지 모집하며, 선정 시 공영홈쇼핑 정책방송료 1,050만 원을 지원하고, 판매수수료도 11%(통상 25~30%)로 할인해 준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비즈니스센터 홈페이지(ghbc.or.kr)와 김해시 홈페이지(gimhae.go.kr)를 통해 해당 사업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제출서류는 비즈니스센터 교류협력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본 사업은 '공영홈쇼핑 판로개척 지원 사업'으로 비즈니스센터는 ㈜공영홈쇼핑(immall.co.kr)의 TV방송채널인 아이엠쇼핑을 활용, 김해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공영홈쇼핑 정책방송을 통한 입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연말부터 시범적으로 시행한 판로개척 지원 사업은 현재까지 우현푸드(오순이네 만두), 해밀원(김부각), 찬슬(미숫가루) 등 3개사의 제품을 방송해 2억 원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올리는 등 김해지역 제조기업의 매출 향상과 브랜드 가치 증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방송된 찬슬은 첫 홈쇼핑 런칭을 통해 초도준비 물량인 2,200세트를 완판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둬 오는 6월 말, 7월 초께 총 2회의 방송이 추가로 편성돼 약 4억 원 규모의 추가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비즈니스센터는 ㈜공영홈쇼핑과의 협력을 통해 방송 여건이 안되는 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광고방송(SB)을 지원해 기업의 판로개척 저변확대를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문의 비즈니스센터 ☎ 346-842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