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면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김해시, 착한배달앱 이용 활성화 이벤트 추진-김해사랑상품권으로 착한 배달앱 결제하고 상품도 받자

작성일
2021-05-06 15:18:53
담당부서 :
지역경제과
작성자 :
김서영
조회수 :
1267
전화번호 :
055-330-6623
김해사랑상품권으로 착한 배달앱 결제하고 상품도 받자!
- 소상공인과 시민 상생하는 착한 소비 운동 -
 
 김해시는 지난 3월 배달앱에 입점한 소상공인들의 수수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실시한 ‘배달앱 김해사랑상품권 결제기능 탑재 지원사업’에 먹깨비와 위메프오, 오잇, 율하오더 총 4개의 배달앱사가 선정되었으며, 그 중 먹깨비와 위메프오가 우선적으로 김해사랑상품권 결제 기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시는 이번 5월부터 배달앱에 김해사랑상품권 결제 기능을 탑재한 기념 및 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해 해당 월에 3번 이상 상품권으로 결제하여 시청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남기면, 그 중 무작위로 3~400명을 선정하여 김해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착한 배달앱 이용 캠페인”을 추진한다.

 착한 배달앱이란 중개수수료 2% 이하로 배달업에 종사하는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면서 김해사랑상품권 결제가 가능하여 시민들의 부담도 줄이는,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 상생할 수 있는 배달앱을 지칭한다. 5월 초 현재 먹깨비와 위메프오가 김해시 착한 배달앱 캠페인 대상이며 시의 캠페인에 발맞춰 5월부터 10% 포인트 페이백이나 첫 주문고객에 대한 1만원 할인 쿠폰 지급 등 자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해당 배달앱을 다운받아 혜택을 확인하기 바란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일명 착한 배달앱 이용은 우리 이웃인 소상공인을 돕고 나아가 현 배달앱 시장의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착한 소비 운동”이라며 “연말까지 착한 배달앱사와 협력하여 건전한 배달업 생태계가 조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제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330-30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