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면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김해시, 저소득계층 임대보증금 무이자 지원 추진

작성일
2021-01-13 16:04:26
담당부서 :
공동주택과
작성자 :
전상욱
조회수 :
677
전화번호 :
055-330-3919
김해시, 저소득계층 임대보증금 무이자 지원 추진

  김해시는 저소득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올해부터 경남도와 함께 ‘저소득계층 임대보증금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저소득계층 임대보증금 지원 사업’은 장기공공임대주택에 입주하는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른 수급자와 최저주거기준 미달 주택에 거주하는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한다.

  김해 소재의 장기공공임대주택(영구임대, 국민임대)은 구산동 영구임대주택을 포함하여 10개 단지, 9,259호로 임대보증금 지원 희망자는 공급주체(한국토지주택공사)와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김해시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자격여부 심사 후 적합할 경우 최대 2천만 원 범위 내에서 최대 6년간 무이자로 임대보증금(계약금 제외)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신청서 접수는 이달 12일부터 김해시 공동주택과(055-330-3919)에서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해시 공동주택과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계층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다양한 주거 정책을 발굴하여 주거 안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제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330-30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