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과 즐거움과 꿈이 있는 평생학습도시 김해

[힙하다 힙해] 김해시민을 위한 'HIP한 원데이 공방'

작성일
2020-10-12 20:33:48
조회수 :
446
여기 초점을 받으면 키보드 화살표 상(↑)·하(↓) 키로 대본 스크롤을 할 수 있습니다. [힙하다 힙해] 김해시민을 위한 'HIP한 원데이 공방'
01:23
먼저 코로나 때문에 학교를 못가서 되게 무료한 일상이었는데 재미있는 취미활동을 하게 되어서 좋았고
그리고 또 이걸로 인해서 기부도 된다고 해서 더 의미있는 시간이 었던거 같습니다.
01:38
이번 김해 청년몰에서 하는 프로그램 에 참여를 하시면서 근처 나들이도 하시고 또 초콜릿도 만들어서
달콤한 초콜릿도 맛도 보시고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되어서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01:55
저희 청년몰에서도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을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2:02
김해시에서 이렇게 청년몰 하는 줄 잘 몰랐었는데 페이스북을 통해서 렇게 지원을 해주고 있는 걸 알게 되었고 신청을 하는 것도 시스템도 잘 되어있었던 것 같고 막상 와서 해보니까 되게 재밌기도 하고 코로나 때문에 경기시장이 침체 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작은 행사를 통해서 조금 더 활성화되기를 바랍니다.
02:31
원데이클래스 평소에 한 번 해보고 싶었는데 김해시에서 무료로 제공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 하고 생각보다 어려울 줄 알았는데 간단하고 또 강사님께서도 친절 하셔서 오늘 하루 즐거운 추억으로 남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02:46
김해시청 인재육성과에서 이렇게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시민분들과 무료로 기부도 하고 체험 도 해보는 좋은 기회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이렇게 요즘 코로나로 외출하기 힘든 때인데 공방이나 베이커리에서 체험하는 것도 되게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03:05
코로나로 인해서 김해시민 뿐만 아니라 지역상권이 많이 침체되어 있는 상황에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김해시민들에게는 소소한 즐거움과 또 기부를 할 수 있는 경험을 주고 동상시장 청년몰 사업자 분들에게는 홍보효과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김해시 평생학습과 동상 시장 청년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3:29
김해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03:42
화이팅
03:43
김해시민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