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포천습지생태공원 체험 프로그램 진행 안내

작성일
2020-07-22 13:31:50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858
전화번호 :
-
코로나 19로 지난 2월부터 잠정 중단 되었던 화포천습지생태공원 체험프로그램을 오는 8월부터 다시 진행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코로나 19는 여전히 진행 중이므로 다시 진행되는 체험프로그램은 기존의 형식과는 다르게 진행되오니 이 점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가족프로그램 : 가족프로그램은 기존 몇 가족을 모아서 진행하던 것을 1가족 단위로 체험을 진행하고 시간도 1시간으로 축소 됩니다. (체험비: 3,000원/인) 

2. 단체프로그램 : 아직 단체가 움직이는 것은 시기상조라 생각되어 단체프로그램은 화포천습지생태해설사가 원하는 단체로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원하시는 단체는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단체는 관내(김해시)만 가능합니다.)

3. 자기주도형 프로그램 : 가족단위로 생태해설사 없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 신설 되었습니다. 논습지체험 Kit를  대여해 드리면 가족단위별로 체험 하시고 반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4. 기타 프로그램 : 이 외에도 시기에 맞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여 탐방객과 함께하는 화포천습지생태공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모든 프로그램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일부 시간이 축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원 방문시 반드시 마스크를 지참해 주시고, 모든 프로그램 진행 전에 체온체크와 방명록 작성이 필수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화포천습지생태공원
전화번호 :
055-342-983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