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포천습지생태공원 유튜브 채널 개국

작성일
2021-03-09 16:10:38
조회수 :
185
여기 초점을 받으면 키보드 화살표 상(↑)·하(↓) 키로 대본 스크롤을 할 수 있습니다. 화포천습지생태공원 유튜브 채널 개국
안녕하십니까?
김해시가 자랑하는 최고의 습지 화포천습지생태공원 유튜브를 소개합니다. 2021년 3월 5일 공식 개국하며 앞으로 화포천의 여러 모습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화포천습지생태공원 유튜브 챠널 개국을 축하 하기 위하여 김해시 수질환경과 이용규 과장님의 축하 영상 있겠습니다. 자~~~ 함께 보시죠?

안녕하십니까? 저는 김해에 자연환경과 물환경을 담당하고 있는 김해시 수질환경과장 이용규입니다. 먼저, 화포천습지생태공원 유튜브 채널 개국을 축하드립니다.
또한, 화포천TV 개국을 위해 노력해주신 화포천습지생태공원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화포천습지생태공원은 노무현 대통령께서 2008년 봉하마을로 귀향 후 화포천 살리기를 시작하면서 생태계가 복원된 곳으로 생태관광 기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특색 있는 생태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입니다. 2012년 9월 개관한 이래 약 30만 명이 이 곳 화포천습지생태공원을 다녀가셨지만 최근에는 코로나19와 고병원성 조류독감 등으로 생태체험이 중단된 상태입니다만 조만간 좋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화포천습지생태공원 유튜브 채널은 화포천습지와 그 속에 사는 동식물을 계절별로 다양하게 동영상에 담아 각 가정에서 편히 볼 수 있도록 습지의 구석구석을 여러분께 전달하여 드리겠습니다. 화포천습지생태공원 유튜브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독과 좋아요를 꼭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화포천습지생태공원 유튜브 개국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021년 3월 12일까지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신 분 중 총 5분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화포천습지생태공원
전화번호 :
055-342-983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