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하반기 김해시 경영안정자금 지원 계획 공고

작성일
2022-06-20 09:02:18
담당부서 :
투자유치과
작성자 :
김우석
조회수 :
3053
전화번호 :
-
2022년도 하반기 김해시 경영안정자금 지원 계획을 붙임과 같이 공고 합니다.

경영안정자금 신청은 7월 1일 오전 9시부터이고 자금 소진 시 마감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김해시 경영안정자금 온라인 신청 관련 안내 >>

1. 본인인증 방법
휴대폰 인증(문자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입력하는 방식) 또는 아이핀 인증 중 한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청시 본인인증 하신 분에 한해서 사이트를 통한 접수내역 조회, 자료 보완, 결과 조회 등 모든 업무 처리가 가능하므로 대표자가 본인인증이 어려울 경우 위의 업무를 대리로 할 수 있는 사람이 신청 가능)

2. 신청 확인 방법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을 경우 신청인 핸드폰 번호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접수 문자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후 ‘조회하기’ 카테고리에서도 접수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신청 후 오류 페이지가 뜰 경우
첨부파일 중 용량이 큰 파일이 있을 경우 또는 확장자가 tif 로 되어있는 경우는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총 용량 3MB이하). 신청 후 오류페이지가 뜰 경우 필수제출 서류 대신 임의로 용량이 작은 파일을 대체하여 첨부하신 후 신청하시고 필수제출 서류는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팩스번호 : 055-722-1976
* 이메일 : wizard1117@korea.kr

4. 심사 일정
신청일로부터 3주 정도 소요되며 심사가 완료되면 팩스로 안내를 드립니다. 결정 안내를 받으신 후 ‘결정통보서’와 ‘융자 지원 결정 통보 공문’을 지참하시고 은행에서 대출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 결정통보서 : 사이트 내 경영안정자금 → 조회하기 → 결정통보서 출력
* 융자 지원 결정 통보 공문 : 팩스 발송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김해시청 투자유치과(055-330-344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