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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행정] 김해시청 코로나지원금 담당자 불친절 하고 화를 내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작성일
2022-09-26 23:32:11
작성자
김○○
진행상태:
답변완료 [일반행정]
조회수 :
467
지역 :
삼안동
김해시청 코로나지원금 담당자 불친절 하고 화를 내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경남 김해시에 살고 있는 시민입니다. 
2022년 9월13일 오전 10:58분경 055 359 0140로 지원금문의 전화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불친절하면서도 화를 내고 신경질을 내었습니다. 이름은 민선 또는 민서로 들었 것 같습니다.

대화내용은 대충이러합니다. 

본인:예전에 지원금을 김해시청홈폐이지로 신청을 하였는데 오류가 난 것 같습니다. 
상담원:카톡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으면서 삭제가 되었습니다.

본인:카톡으로 업그레이드를 전부다 삭제가 되어 버립니다.
상담원:삭제는 되지가 않아요 제가 10년 동안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였지만 삭제는 되지가 않습니다. 

위에 있는 내용이 계속적으로 반복이 되자 상담원님이 화를 내고 신경질을 내면서 불친절 하게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러더니 전화를 먼저 종료를 해 버렸습니다. 

잠시후 다시 전화를 하니 다른 상담원이 전화를 받자 저랑 방금 통화한 사람은요?라고 말을 하니 모른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더니 상담원들끼리 하는 말로는 민서씨 민선씨로 들었습니다. 

상담원:민서씨 전화좀 받아봐라 
민서씨:말이 통화지가 않아요

그러더니 다른 상담원도 말도 없이 전화를 끈으 버렸습니다. 

상담원이 불친절하게 하면은 안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담원님 2분이 너무나도 불친절 하네요 정말로 너무한 것 같습니다. 

상담원님 전화 한통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10-11 17:20:58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코로나19 희망지원금 지급 상담 관련 불친절”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김해시민 코로나19 희망지원금을 신청하시는 과정에서, 콜센터 직원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부분에 대해 먼저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귀하께 유선 상으로도 상황을 설명을 드리고 양해말씀을 드린 바 있으며, 이후 콜센터 직원의 시민응대 친절교육에 더욱 철저를 기해 시민불편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총무과 희망지원금TF팀(☎359-0151)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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