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정원 | 접수 | 잔여 |
---|---|---|---|
인터넷접수 | 10 | 0 | 10명 |
대기자 | 5 | 0 | 5명 |
○ 기 간 : 2022.6.4.(토) 15:30~17:00 / 총 1회기
○ 장 소 : 김해청소년문화의집(가락로 176번길 3)
○ 대상/인원 : 초등 4~6 프로그램 신청자 10명
○ 주최/주관 : 김해시/김해청소년문화의집
○ 내 용 : 영어 그림책 독후활동
펀펀한 영어 그림책 읽기 4기
프로그램명 |
펀펀한 영어 그림책 읽기 4기 |
|||||
일시 |
2022.06.04.(토) 15:30~17:00 |
장소 |
김해청소년문화의집 |
|||
대상/인원 |
초등 고학년(4~6)10명 |
강 사 명 |
김윤미 |
|||
목적 |
영어독서에 흥미를 주고 동기를 유발하기 위해 영어 그림책으로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접근하여 영어학습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발전시키고 배경 지식을 쌓고, 효과적인 질문과 독후활동을 통해 사고력을 향상시킨다. |
|||||
준비물 |
필기구, 풀, 가위, 검은색/노란색 싸인펜, 달의 모양변화 관찰 키트, 프린트물 |
|||||
내용 단계 |
시간 |
소요 |
내용․방법 |
비고 |
||
도입 |
15:30 ~ 15:40 |
10’ |
• 선생님과 친구들과 인사를 나눈다. • 밤하늘에서 볼 수 있는 것들과 달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 해본다. |
|
||
전개 |
15:40 ~ 16:00 |
20’ |
• Papa, Please Get The Moon For Me 책 표지를 보면서 내용을 유추해 본다. • 책을 읽어 준다. |
|
||
심화(발전) |
16:00 ~ 16:50 |
50’ |
• 본인의 경험과 연관하여 이야기를 나눠본다. • 내용을 잘 이해했는지 워크시트를 함께 풀어 본다. • 달의 변화 단계 플립북을 만들어서 달 이름을 태그해본다. |
|
||
정리 |
16:50 ~ 17:00 |
10’ |
• 오늘 배운 내용을 확인해 본다. • 수업을 마무리한다. |
|
청소년문화의집 (김해) 펀펀한 영어 그림책 읽기 4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