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정원 | 접수 | 잔여 |
---|---|---|---|
인터넷접수 | 12 | 12 | 0명 |
대기자 | 12 | 12 | 0명 |
목적
-유튜브 활용, 웹편집 등을 통한 농업인의 전자상거래 경여기술 향상
-인터넷/모바일/SNS 등 활용, 고객기반 확충 등 농업비즈니스 인프라 구축 강화
주요내용
- 영상마케팅 채널의 이해, 동영상 제작 실습, 유튜브 마케팅 등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과정오리엔테이션 및 농가 사전조사, 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 영상 마케팅의 이해
- 동영상 제작 : 영상마케팅 채널의 이해, 동영상 제작 실습, 동영상 제작실습, 유튜브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 유튜브 상위노출 핵심 스킬 1, 동영상 광고영상 제작의 이해
농업기술센터 2020년 사이버농업 활성화를 위한 영상 마케팅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