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정원 | 접수 | 잔여 |
---|---|---|---|
인터넷접수 | 10 | 4 | 6명 |
대기자 | 5 | 0 | 5명 |
○ 기 간 : 2021.7.28.(수) ~ 8.4.(수) 16:00~18:00 / 총 2회기
○ 장 소 : 찾아가는 청소년문화의집(장유)
○ 대상/인원 : 초등 4~6 프로그램 신청자 10명
○ 주최/주관 : 김해시/김해청소년문화의집
○ 내 용 : 댄스기초 동작 습득 및 활용을 통한 방송댄스
프로그램명 |
신나는 댄스교실 |
||||
날 짜 |
7/28~8/4 |
장소 |
찾아가는 청소년문화의집 |
||
시 간 |
16시~18시 |
강 사 명 |
정 혜 진 |
||
목적 |
신체활동을 통한 심신 단련과 표현교육을 통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
||||
운영방안 |
방송댄스를 통한 무용테크닉,스트레칭 배움 (안무 동작 단순화 1절 안무지도) |
||||
준비물 |
편안한 복장,실내화 |
||||
내용 단계 |
소요 |
내용․방법 |
비고 |
||
도입 |
5분 |
▪학생 출석 확인 선생님과 첫만남 인사 인원점검 및 환자 확인 학습목표 소개하기
|
결석자 및 학생 건강체크 |
||
전개 |
30분 |
▪간단히 몸풀기 동작이행 최신가요에 맞추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체부위의 근육을 늘여줌 기초 아이솔레이션 동작을 음악에 맞추어 진행 |
웜업을 충분히 이행하여 근육 손상 예방 |
||
심화(발전) 1 |
40분 |
▪작품 배우기(1) 배우는 작품 음악에 맞추어 구간복습 동작을 정확히 구분지어 정리해주기 배운 부분 음악에 맞추어 동작 맞추어 보기 |
안무 동작 잘 따라오는지 학생체크 |
||
심화(발전) 2 |
40분 |
▪휴식시간 & 작품 배우기(2) & 복습 정리 배우는 작품 음악에 맞추어 구간복습 동작을 정확히 구분지어 정리해주기 배운 부분 음악에 맞추어 동작 맞추어 보기 |
안무 동작 잘 따라오는지 학생체크 |
||
정리 |
5분 |
▪마무리 스트레칭 음악에 맞추어 키성장 도움이 되는 스트레칭과 함께 신체의 근육 충분히 늘여주기 차시예고 및 마무리 인사 후 귀가지도 |
쿨다운 충분히 이행하여 근육손상 예방 |
청소년문화의집(장유) (장유) 신나는 댄스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