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아가방 신입 회원 모집●

작성일
2020-01-21 11:31:54
작성자 :
F○○
조회수 :
757

FC아가방

FC아가방

2020년 경자년 축구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주로 김해 장유에서 활동하는 FC아가방입니다.
저희 FC아가방은 20대에서 30대가 어우러져 있는 친목도모 축구팀입니다. 인원은 35명 있으며 서로가 우애 좋게 형동생하면서 지냅니다. 


매주 토요일 아침경기 
주 경기 시간은 
하계(06:30~09:30) 동계(07:00~10:00)
월 2회 정도는 상대 팀과 경기를 잡아서 오후시간대에 진행하며 우천 시에 따로 풋살장을 잡아 진행합니다. 


자신이 혹시나 낯을 심하게 가린다거나 축구 실력이 부족해서 가입 할 수 있을까 하신 분들은 한번 연락을 주시고 경기를 같이 한번 참여 해보시고 결정 하셔도 됩니다. 경기를 참여해보시면 생각이 바뀌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부담없이 편안히 공차러 오시면 됩니다. 


주 경기 장소 
1.장유초등학교(FC아가방 내부 경기)
2.장유체육공원 풋살장(6:6)
3.장유구장 


비용 부분에서는  입회비가 45000원이 있습니다. 이금액 또한 유니폼 제작으로 사용되며 저희팀은 유니폼이 필수입니다. 가입한달은 회비가 없으며 후에 월 2만원입니다. 


매달 한번씩 회비로 회식을 진행하면서 서로에 대한 피드백이나 친목도모를 행합니다.


회비는 오픈통장으로 관리하며 사용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및 필요사항 
FC아가방이 친목도모인 축구팀인 만큼 난폭한 플레이나 분위기를 흐리는 발언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FC아가방은 매주 밴드를 통해 참여자 투표를 실시 합니다 투표마감을 하기 전에 모두 투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FC아가방은 큰경기때 'soccerbee' 라는 어플을 이용해 전술 및 득점 도움등을 측정 하기 때문에 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참석에 강요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팀에 들어오시면 최소한의 책임감으로 참석 및 투표를 열심히 해주셨으면 합니다. 



기타 특이사항 문의사항은 따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24시 항시 가능)


카톡 : gk9153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김해시도시개발공사 체육시설관리팀
전화번호 :
055-320-0437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