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4월까지 임시로 뛸 축구/풋살 팀 구합니다.

작성일
2021-12-08 17:05:00
작성자 :
홍○○
조회수 :
208
1. 가능 지역
김해 시청 인근 지역 (어방, 안동, 분성, 임호, 브라더풋살장 등등 시청에서 먼 곳 아니면 가능)

2. 나이
27

3. 포지션
축구 - 미정 (큰 축구를 많이 안해봐서 포지션이 따로 없습니다. 센터백, 골키퍼 제외)
풋살 - 상관없음 (주로 골키퍼, 윙)

4. 실력 
하 / 터치가 많이 안좋고 투박해서 열심히는 뛰는데 혼자 유산소운동 하는 수준으로 못합니다.

5. 매너
먼저 도발하거나 언성 높이는 일은 없고, 반대로 시비 붙어도 다른 사람들이 중재해주길 기다리면서 대응 안합니다.


일 때문에 내년 4월까지 김해에 임시로 거주하게 되었고, 5월부터는 계속 김해에 있을지 다른 지역으로 가게 될 지를 저도 모르기 때문에 우선은 그때까지만 뛸 팀을 찾습니다.

타지역이라 김해에 지인이 거의 없다보니 따로 약속잡을 일이 없어 시간대만 맞으면 가급적 참석하려고 합니다.

앞으로의 거취가 어떻게 될 지 모르기 때문에 유니폼 의무로 맞춰야하는 팀은 당장은 가입이 어려울 것 같고, 또한 회비가 액수가 큰 팀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월 2만원까진 괜찮습니다.)

예전에는 일요일 마다 5시간씩 공을 찼었는데 올해 들어서는 제대로 축구를 하지 못해 체력이 많이 떨어져있습니다.

포지션은 풋살의 경우 골키퍼 포함해서 다 뛸 수 있고 주로 골키퍼나 윙으로 많이 뛰었습니다.

큰 축구는 많이 안해봐서 정해진 포지션이랄게 없다보니 직접 실력이나 스타일 보시고 정해주셔야 할 거 같습니다.
(축구를 배운 적이 없다보니 공을 잡을 줄 몰라서 쳐내기만 하고, 키도 크지 않아서 잘 못막다보니 풋살이 아닌 축구는 골키퍼를 되도록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연령대는 딱히 안가립니다만 저보다 어린 분들로만 구성된 팀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또한 인원이 애매해서 종종 인원이 안나와 취소하거나 주기적으로 하지 못하는 팀보단 인원이 충분하여 안정적으로 운영되는 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연락 주세요~! 바로 가입 말고 몇 번 차보고 결정하고 싶으신 팀들도 좋습니다.

010 - 8847 - 9215

네이버 모 카페에 같은 내용의 글 올렸고 혹시나 연락와서 팀 구해지면 글 내리겠습니다.

페이지담당 :
김해시도시개발공사 체육시설관리팀
전화번호 :
055-320-0437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