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일정(날짜)에 이용가능 유무를
시설담당자에게 먼저 확인 후 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준비 및 사용 후 정리는 사용자가 직접 하셔야 합니다.시간 내 미 정리로 다음 행사 및 예약자에게 지장을 줄 경우 향후 시설 예약이 불가합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회의 진행 시 꼭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간단한 음료(술 금지) 및 다과를 제외한 일체의 음식물 반입을 금지(1회용품 사용 제한)합니다. (음료 및 다과 반입 시 담당자 사전 협의 요망 / 적발 시 향후 시설 예약 불가) 여성센터는 금연건물입니다.
사용자가 사용기간 중 시설 등을 훼손하였을 경우 원상복구 또는 이를 변상하거나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개방 공간의 사용허가를 받은 사용자는 관리자의 승인 없이 권리를 양도하거나 전대하지 못합니다.
주차공간이 27면으로 부족하며 회차로가 없으니 반드시 대관 이용자께서는 대중교통 및 외부주차장을 이용바랍니다.
강의실 201(28석) 강의실 202(20석) 강의실 301(30석) 강의실 302(40석) |
4시간이내 | 10,000원 | 야간(18시이후),토요일 : 기준액의 20%가산 | |
---|---|---|---|---|
1일사용 (8시간) | 20,000원 | |||
부속시설 | 냉난방시설 | 1시간 | 20,000원 | 1시간 초과시 초과시간당 20%가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