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핀(I-PIN)인증 또는 휴대폰인증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본인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인증를 통하여 본인 확인을 하시는 경우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지 않거나 자료가 없음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콜센터(☎16001522) 실명확인 후 등록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자료 입력 후 에러메시지 출력없이, 본인인증 수단선택 화면이 다시 나온 경우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기본값복원’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낮음’으로 조정
14세 미만 자녀가 휴대폰이 없고 세대주가 부모님일 경우
☞ 어린이 아이핀 발급 후, 발급받은 아이핀으로 회원가입
발급절차 :
아이핀(I-PIN)인증
> 신규발급 > 약관동의 > 어린이 회원 > 법정대리인 본인확인(부모님 둘중 아무나)
> 어린이 아이핀 발급 > 발급받은 아이핀으로 공공예약포털 회원가입
14세 미만 자녀가 휴대폰이 없고 아이핀인증도 불가능할 경우(세대주가 부모님이 아닐 경우)
세대주 확인이 가능한 서류(주민등록등본 등) 구비 후
김해시청 정보통신담당관(055-330-3254)으로 유선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