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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교통] a47586913

작성일
2022-08-11 17:11:44
작성자
강○○
진행상태:
답변완료 [건설교통]
조회수 :
187
지역 :
진영읍
22시 8월 16시 50분경 140번 7045 기사가 승객에서 조용히 할 것을 요구함 승객들은 소곤소곤 얘기했지만  기사는 한번 더 승객에게 고함을 지르며 조용히 하라고 버스에서 내리고 싶냐고 승객들을 협박함 이 행위가 옳바른 것인지 의문이 들었고 약간의 소음에 집착하는 기사의 행위로 인해 승객들은 위축 되었고 겁을 먹었습니다.함께 이용하는 대중교통에서 승객에게 겁을 주는 행위가 옳은 겁니까? 시장님 이 기사를 포함하여 140번을 운행하는 기사들에게 김해 시민의 보다 나은 대중교통 문화를 위한 조치를 요구합니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09-22 20:03:14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140번 버스기사 불친절”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답변에 시일이 걸려 많이 늦어진 점과 140번 버스 운수종사자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대단히 안타깝고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제보해주신 내용은 해당 운수업체인 태영고속㈜에 전달하였고, 해당 운수종사자에 대해 엄중 경고하고, 승객에게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교육할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앞으로 같은 사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시민에 대한 시내버스 서비스 향상을 위해 2022년5월1일부터 불친절, 난폭운전,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위반 등 민원 유발 운수종사자에 대해 3아웃제를 실시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우리 시에서도 시내버스 모니터링과 친절 교육 등을 실시하여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대중교통과 버스운영팀(☎330-243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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