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환경위생] 공용지 무작위 경작해위

작성일
2023-04-30 21:03:09
작성자
박○○
처리부서:
한국도로공사
진행상태:
답변완료 [환경위생]
조회수 :
259
지역 :
장유1동

위치

위치

대청천리인뷰 아파트 신설현장옆 고속도로변 경작행위를 많이들 하시네요. 각종 쓰레기와 차가 안 다녀야할 길로 각종 경작에 필요한 물건 싣는다고 보행도 힘들고 사고 위험도 있어요. 미관도 안 좋고
보행도 힘든데 저런거 못 하게 해주세요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3-05-11 17:50:00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고속도로 부지내 불법경작”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고속도로 부지내 불법경작 단속은 한국도로공사 창원지사의 답변을 회신 받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도로공사 창원지사 회신내용> 

신문동 1280번지 불법경작물 철거 요청 건은 불법 경작 금지표지 및 철거 현수막을 설치 할 예정이며, 조속히 불법경작자를 파악하여 자진철거토록 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한국도로공사 창원지사 도로안전팀(☎055-711-6441)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