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공기가 선선해진 요즘, (재)김해문화관광재단이 설립 20주년을 맞아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가을여행 캠페인을 펼친다.
재단 관광사업본부는 소속 관광지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관광 캠페인 ‘여행가는 가을’과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을 10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지역 곳곳을 여행으로 다시 잇는 이 캠페인은 국내여행을 통해 도시의 활기를 되살리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낙동강레일파크(평일), 김해천문대에서 만날 수 있다.
‘여행가는 가을’ 홈페이지의 온라인 쿠폰을 인증하면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10~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는 상설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부터 체험시설 ‘메가 익스트림’(사이클, 타워, 플라잉, 드래곤네트), ‘도자체험’ 등 대표 인기 프로그램이 알차게 준비됐다.
김해낙동강레일파크는 평일에 한해 레일바이크와 와인&디케이브를, 김해천문대는 천체 전시실을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야테마파크에서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숨은 잔망루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형 잔망루피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특별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무료로 받아갈 수 있다.
여기에 3만 원 이상 결제 시 즉석복권으로 경품을 노려볼 수 있는 깜짝 이벤트까지 더해졌다.
가을의 빛이 깊어지는 지금, 여행이 주는 여유와 설렘을 김해에서 느껴보자.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추천 여행 코스, 여행상품은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가을’ 누리집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340-7900~7901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