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55 호 21페이지기사 입력 2021년 05월 21일 (금) 09:13

김해시여성기업인협의회 초청 간담회 개최

비주얼 홍보

  • 김해시여성기업인협의회 초청 간담회 개최 0

김해시의회는 지난 5월 7일, 김해시여성기업인협의회 회원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유인 의장을 비롯해 민홍철 국회의원, 하성자 의원, 주정영 의원, 김명희 의원, 박은희 의원, 박성연 일자리경제국장, 김해여성기업인협의회(지영란 회장) 소속 임원 8여 명이 참석했다.

간담회 자리에서 여성기업인들은  시 재정지원 확대요구, 구인난 해결, 절삭유, 대기환경 등 환경 규제에 대한 대책 마련, 식품 관련 산업단지 조성, 공장 건폐율, 용적률 완화 및 인허가 과정 간소화, 가족기업에 대한 규제 완화 등을 요청했다. 

민홍철 국회의원은 “여성기업인들의 많은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뜻깊은 자리가 된 것 같다”라며 “산업현장의 목소리가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입법·재정·행정적 지원이 제대로 갖춰질 수 있도록 제도 마련을 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송유인 의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는 여성기업인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여성 기업인들의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 방안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앞으로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하여 소통하고 공감하는 열린 의정을 펼치겠다”라고 전했다.



목록



기사검색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