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1019 호 11페이지기사 입력 2023년 03월 31일 (금) 09:38

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 5월에 다시 만나요

4월 한 달간 노후 시설 전면 보수 어린이 위한 스케이트 보조 기구 무상 대여

비주얼 홍보

  • 보조기구 이용 예시(1)
  • 보조기구 이용예시(2)

겨울철에는 계절 스포츠로, 여름에는 이색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해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이 4월 한 달간 보수 공사에 들어간다.

지난 2003년 개장한 김해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은 이번 공사를 통해 노후 시설을 전면 보수할 계획으로, 공사가 완료되면 이용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빙상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오는 5월 1일(월) 재개장과 함께 어린이를 대상으로 '스케이트 보조 기구'를 무상으로 대여한다. 스케이트 보조 기구는 스케이트를 처음 타는 어린이들을 위해 고안된 보조 장치로, 귀여운 펭귄 모양 외관까지 갖춰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김해시민스포츠센터 관계자는 "이번 보수공사를 통해 이용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최상의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민스포츠센터는 수영, 헬스, 골프, 에어로빅, 빙상과 기타 다양한 생활체육 강좌와 시설을 운영하며, 김해시민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강습과 기타 문의는 김해시민스포츠센터(☎ 320-1200)로 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