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56 호 1페이지기사 입력 2015년 09월 01일 (Tue) 10:55

김해 시티투어로 만나는 가야테마파크!

김해시, 9월부터 김해가야테마파크 시티투어 코스 신설 운영

비주얼 홍보

  • 김해 시티투어로 만나는 가야테마파크!1






   김해시가 9월부터 김해가야테마파크가 포함된 시티투어 코스를 신설해 운영한다.
   이번에 신설된 '가야테마 코스'는 김해종합관광안내소에서 출발해 김해가야테마파크, 봉황동유적, 패총전시관, 수로왕릉을 거쳐 김해종합관광안내소로 돌아오는 코스로 가야문화와 가야인의 생활상을 직접 보고 듣고 만지며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는 2017년 1천만 관광시대를 여는데 중점적 역할을 하게 될 김해가야테마파크를 시티투어 코스로 신설함으로써 관내 관광시설과의 연계성을 한층 높여 나가게 됐다.
   또한, 2016년 4월 개장 예정인 '김해 낙동강 레일파크'와도 연계한 다양한 코스를 개발해 김해를 찾는 관광객들이 손쉽게 문화유적지와 관광시설을 둘러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에 신설된 가야테마 코스의 이용요금은 13세 이상 17,000원, 12세 이하 12,000원으로 중식비가 포함되어 있으며 체험비는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특히, 문화관광해설사가 동승해 문화유적지 및 관광명소에 대한 안내와 해설로 더 유익하고 재미있게 시티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는 이번 가야테마 코스 운영으로 김해의 새로운 관광자원인 김해가야테마파크와 문화유적 도시인 김해의 이미지를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김해 시티투어는 김해시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gimhae.go.kr) 또는 전화(☎ 055-333-6300 ㈜ 미래고속관광)로 사전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