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13 호 20페이지기사 입력 2017년 04월 11일 (화) 09:45

소상공인 무료 모바일홈피 제작

김해시, ㈜제로웹 업무 협약 체결 무료 제작과 유지 보수 지원

비주얼 홍보

  • 소상공인 무료 모바일홈피 제작1
 김해시와 ㈜제로웹이 지난 3월 27일 소상공인 모바일 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제로웹은 관내 전통시장, 골목슈퍼, 착한 가격업소, 모범 음식점 등 소상공인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과 유지보수, 자료 업데이트를 적극 지원하고, 시는 모바일홈페이지 구축을 위해 소상공인 참여를 권장하고 홈페이지 구축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제공한다.
 제로웹의 모바일홈페이지는 업체별 맞춤 디자인으로 제작되며, 상가 주소, 점포 특성, 취급 상품, 메뉴 등의 내용을 담고 무료로 제작해 준다.
 이번 협약에 따라 스마트폰으로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과 비용 부담으로 모바일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이 서로 연결되어 오프라인에 한정 되어온 마케팅이 온라인까지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일자리창출과 관계자는 "모바일 마케팅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협약으로 업체들의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이 모바일에서 정확한 자료를 확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로웹은 중소상공인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효율적인 경영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기업으로, 한국산업통산부 지원과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으로 선정된 업체다.
 현재 김해에는 34,000여 개의 소상공인 업체가 있다.
 문의 ☎ 330-341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