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96 호 4페이지기사 입력 2022년 07월 20일 (수) 17:25

김해 직장인, 김해 관광지 최대 50% 할인 받는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낙동강레일파크 특별 이벤트 진행 김해상공회의소와 손잡고 지역 직장인ㆍ가족에게 최대 50% 할인혜택 제공

비주얼 홍보

  • 김해가야테마파크 체험시설 `익사이팅 플라잉
  • 김해낙동강레일파크에서는 레일바이크

김해 주요관광시설들이 고물가시대를 맞아 김해 직장인들을 위한 알뜰 여름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는 `여름휴가 특별할인 이벤트`를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김해상공회의소 소속회원사 1,700여 곳, 약 5만 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김해가야테마파크와 김해낙동강레일파크 이용 시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는 상설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과 체험시설 `익사이팅 3종`(익사이팅 사이클, 타워, 플라잉), `가야무사어드벤처` 등 대표인기 상품들을,  김해낙동강레일파크에서는 레일바이크, 와인동굴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을 주중 평균 50%, 주말·공휴일 평균 30%까지 할인해 준다.

김해상공회의소 회원사 임직원이면 별도로 발급한 회원증명서를 제시하고 4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름휴가 특별할인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www.gaya-park.com) 혹은 전화(☎ 340-790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무지개분수, 열린숲속족욕장, 워터플레이, 쿨링포그 등을 갖춘 `쿨존`을 중심으로 `주말 야외특별공연`과 `야간개장`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김해낙동강레일파크도 레일바이크 탑승객을 대상으로 `얼음물 증정`, `선착순 캐리커처 이벤트`를 비롯해 온몸이 오싹하게 시원한 와인동굴에서 `타로카드 이벤트`까지 풍성한 여름행사를 준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