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1018 호 5페이지기사 입력 2023년 03월 21일 (화) 09:15

김해시의회 제252회 임시회 폐회

결산 검사 위원 선임 및 조례안 등 처리 신어천 복합공간 하천 정비 사업 현장 방문

비주얼 홍보

  • 김해시의회, 제252회 임시회 폐회

김해시의회는 지난 3월 14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252회 임시회 의사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김해시 청년 창업 지원 조례 제정 조례안', '김해시 옥외행사 안전관리에 관한 조례 제정 조례안' 등 조례안 14건의 안건을 원안대로 가결하고, '김해시의회 정책지원관 운영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제정 조례안' 1건에 대해 수정 가결했다.

또한, 2022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으로 조종현 의원(대표의원), 허윤옥 의원과 외부위원 4명 등 총 6명을 선임했다.

시의회는 이번 임시회 기간 중 현안사업 점검을 위해 관내 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을 진행했다.

행정자치위원회는 지난 3월 13일 신어천 복합공간 하천정비 사업 현장을 찾아 사업 추진 현황과 향후 계획 등을 듣고 현장을 점검했으며, 안전사고 없이 기간 내 사업을 완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

류명열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2022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선임과 조례안 등 일반안건 심의를 위해 애쓰신 동료 의원들과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회기 중 건의된 사항들은 정책과 현안 사업에 반영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해시의회는 임시회 폐회 이후 본회의장에서 '김해시의회가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합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현수막을 들고 고향사랑기부제의 안정적인 정착을 응원했다.



목록



기사검색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