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마감

과년도 잡지배부 (5/22)

과년도 잡지배부 (2021년).jpg

구분, 정원, 접수, 잔여 인원의 항목으로 접수방법 정보를 제공하는 표
구분 정원 접수 잔여
인터넷접수 10 10 0명
대기자 3 2 1명
※ 대기자접수는 인터넷으로만 신청 가능

  • 접수기간 2021-05-10 10:00 ~ 2021-05-21 15:00
  • 교육기간 2021-05-22 ~ 2021-05-22
  • 요일시간 토, 11:00~12:00
  • 대상 제한없음
  • 장소 1층 커뮤니티실
  • 강사명 장유도서관
  • 수강료 무료
  • 재료비 / 교재비 재료비 : 없음 / 교재비 : 없음
  • 접수인원 / 총인원 10 / 10
  • 이용문의 장유도서관,  055-330-7467

강좌정보

교육내용

장유도서관에서 과년도 구독 잡지를 무료 배부 합니다.  

잡지 배부 일시 : 2021 .05.22.(토)~05.24.(월)  

장소 : 장유도서관 커뮤니티실

1인 5권 제한 

5월 22~23일(토~일) 양일간 코로나 19 예방을 위하여 1시간 단위로 인원을 제한한 예약 배부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사전 예약 방법 :  5. 10. (월) 오전 10시부터, (김해시 공공예약포털)  ~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예약확인!) *시간당 10명      

 잡지배부예약시간  10:00~11:00

                          11:00~12:00

                          12:00~13:00

                          13:00~14:00

                          14:00~15:00

                          15:00~16:00

                          16:00~17:00 

 

 ● 5월 24(월) : 자율 배부 운영 10:00~15:00  (*예약 x )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강사정보

장유도서관 과년도 잡지배부 (5/22)

장유도서관

  • 이메일 -
  • 경력사항 -
  • 자격사항 -
  • 비고 -

예약/취소절차

예약신청취소

  • 천재지변에 의한 취소는 사전 취소와 사후 취소로 구분되며 취소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 신청자 개인사유로 따른 취소일 경우의 취소방법입니다.
    • 온라인 : 공공예약포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원하는 리스트 선택(체크) 후 취소버튼 클릭
    • 전화 및 방문 : 각 시설관리 담당자를 통해 이름, 연락처 등 확인 후 취소여부 상담
    • 각 시설정책에 의거 환불가능여부 및 환불금액 등이 결정되며, 취소일자에 따른 환불금액이 다를 수 있으므로 시설담당자로부터 정확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환불신청방법

  • 교육을 시작하지 않은 강좌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예약현황에서 취소할 강좌 클릭 후 하단 "취소하기"를 클릭
  • 교육을 시작한 강좌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예약현황에서 취소할 강좌를 클릭 후 하단 “취소요청”을 클릭

환불소요시간

  • 카드결제 : 즉시 결제취소되나 환불일자와 카드사 정책에 따라 금월에는 청구되고 다음달에 환불될 수 있습니다.
  • 계좌이체/무통자입금(가상계좌) : 해당 시설에서 승인 후 환불되며 통상 3~4일 정도 소요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은행영업일기준)

찾아오시는 길


페이지담당 :
김해시 장유도서관 열람팀
전화번호 :
055-330-746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