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정원 | 접수 | 잔여 |
---|---|---|---|
인터넷접수 | 10 | 10 | 0명 |
대기자 | 5 | 1 | 4명 |
○ 기 간 : 2024.3.30.(토)~4.27.(토) 16:00~17:30
○ 장 소 : 찾아가는 청소년문화의집(덕정로 115 서부노인종합복지관 내 1층)
○ 대상/인원 : 초등2~6 프로그램 신청자 10명
※ 1인당 1개의 프로그램만 신청가능
○ 주최/주관 : 김해시/김해청소년문화의집
○ 내 용 : 탭댄스 기본스텝 및 안무 실습
“탭댄스 교실 ”지도안
프로그램명 |
탭댄스교실 - 1회기 |
|||||
일시 |
2024. 3. 30(토) 16:00~17:30 |
장소 |
청소년문화의집(장유) |
|||
대상/인원 |
초등 2~6학년 10명 |
강 사 명 |
옥철우 |
|||
목적 |
발로 리듬을 맞추는 탭댄스는 현란한 스텝과 경쾌한 발소리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연주를 해 나가는 과정을 목표로 한다. |
|||||
운영방안 |
탭댄스의 기본 스텝을 하나씩 차근차근 배워 나가는 걸음마 단계로서 각 스텝의 명칭과 아주쉬운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본적인 탭댄스의 활용방법을 지도한다 |
|||||
준비물 |
없음 |
|||||
내용 단계 |
시간 |
소요 |
내용․방법 |
비고 |
||
도입 |
16:00 ~ 16:30 |
30 |
탭댄스 안무 시연 및 설명 탭댄스 안무 1번 배우기 탭댄스 안무 2번 배우기 |
|
||
전개 |
16:30 ~ 17:00 |
30 |
탭댄스 안무 1번 음악에 연습하기 탭댄스 안무 2번 음악에 연습하기 |
|
||
심화(발전) |
17:00 ~ 17:20 |
30 |
탭댄스 안무 1번 2번 동작 테스트 탭댄스 안무 1번 2번 동작+음악 테스트 |
|
||
정리 |
17:20 ~ 17:30 |
10 |
탭댄스 안무 1번 2번 단체 테스트 마무리 정리정돈 인사하고 수업종료 |
|
“탭댄스 교실 ”지도안
프로그램명 |
탭댄스교실 - 2회기 |
|||||
일시 |
2024. 4. 6(토) 16:00~17:30 |
장소 |
청소년문화의집(장유) |
|||
대상/인원 |
초등 2~6학년 10명 |
강 사 명 |
옥철우 |
|||
목적 |
발로 리듬을 맞추는 탭댄스는 현란한 스텝과 경쾌한 발소리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연주를 해 나가는 과정을 목표로 한다. |
|||||
운영방안 |
탭댄스의 기본 스텝을 하나씩 차근차근 배워 나가는 걸음마 단계로서 각 스텝의 명칭과 아주쉬운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본적인 탭댄스의 활용방법을 지도한다 |
|||||
준비물 |
없음 |
|||||
내용 단계 |
시간 |
소요 |
내용․방법 |
비고 |
||
도입 |
16:00 ~ 16:30 |
30 |
탭댄스 안무 3번 배우기 탭댄스 안무 4번 배우기 |
|
||
전개 |
16:30 ~ 17:00 |
30 |
탭댄스 안무 3번 음악에 연습하기 탭댄스 안무 4번 음악에 연습하기 |
|
||
심화(발전) |
17:00 ~ 17:20 |
30 |
탭댄스 안무 1~4번 동작 연습하기 탭댄스 안무 1~4번 동작+음악 연습 |
|
||
정리 |
17:20 ~ 17:30 |
10 |
탭댄스 안무 1~4번 테스트 마무리 정리정돈 인사하고 수업종료 |
|
“탭댄스 교실 ”지도안
프로그램명 |
탭댄스교실 - 3회기 |
|||||
일시 |
2024. 4. 13(토) 16:00~17:30 |
장소 |
찾아가는 청소년문화의집(장유) |
|||
대상/인원 |
초등 2~6학년 10명 |
강 사 명 |
옥철우 |
|||
목적 |
발로 리듬을 맞추는 탭댄스는 현란한 스텝과 경쾌한 발소리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연주를 해 나가는 과정을 목표로 한다. |
|||||
운영방안 |
탭댄스의 기본 스텝을 하나씩 차근차근 배워 나가는 걸음마 단계로서 각 스텝의 명칭과 아주쉬운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본적인 탭댄스의 활용방법을 지도한다 |
|||||
준비물 |
없음 |
|||||
내용 단계 |
시간 |
소요 |
내용․방법 |
비고 |
||
도입 |
16:00 ~ 16:30 |
30 |
탭댄스 안무 5번 배우기 탭댄스 안무 6번 배우기 |
|
||
전개 |
16:30 ~ 17:00 |
30 |
탭댄스 안무 5번 음악에 연습하기 탭댄스 안무 6번 음악에 연습하기 |
|
||
심화(발전) |
17:00 ~ 17:20 |
30 |
탭댄스 안무 1~6번 동작 연습하기 탭댄스 안무 1~6번 동작+음악 연습 |
|
||
정리 |
17:20 ~ 17:30 |
10 |
탭댄스 안무 1~6번 테스트 마무리 정리정돈 인사하고 수업종료 |
|
“탭댄스 교실 ”지도안
프로그램명 |
탭댄스교실 - 4회기 |
|||||
일시 |
2024. 4. 20(토) 16:00~17:30 |
장소 |
청소년문화의집(장유) |
|||
대상/인원 |
초등 2~6학년 10명 |
강 사 명 |
옥철우 |
|||
목적 |
발로 리듬을 맞추는 탭댄스는 현란한 스텝과 경쾌한 발소리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연주를 해 나가는 과정을 목표로 한다. |
|||||
운영방안 |
탭댄스의 기본 스텝을 하나씩 차근차근 배워 나가는 걸음마 단계로서 각 스텝의 명칭과 아주쉬운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본적인 탭댄스의 활용방법을 지도한다 |
|||||
준비물 |
없음 |
|||||
내용 단계 |
시간 |
소요 |
내용․방법 |
비고 |
||
도입 |
16:00 ~ 16:30 |
30 |
탭댄스 안무 7번 배우기 탭댄스 안무 8번 배우기 |
|
||
전개 |
16:30 ~ 17:00 |
30 |
탭댄스 안무 7번 음악에 연습하기 탭댄스 안무 8번 음악에 연습하기 |
|
||
심화(발전) |
17:00 ~ 17:20 |
30 |
탭댄스 안무 1~8번 동작 연습하기 탭댄스 안무 1~8번 동작+음악 연습 |
|
||
정리 |
17:20 ~ 17:30 |
10 |
탭댄스 안무 1~8번 테스트 마무리 정리정돈 인사하고 수업종료 |
|
“탭댄스 교실 ”지도안
프로그램명 |
탭댄스교실 - 5회기 |
|||||
일시 |
2024. 4. 27(토) 16:00~17:30 |
장소 |
청소년문화의집(장유) |
|||
대상/인원 |
초등 2~6학년 10명 |
강 사 명 |
옥철우 |
|||
목적 |
발로 리듬을 맞추는 탭댄스는 현란한 스텝과 경쾌한 발소리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연주를 해 나가는 과정을 목표로 한다. |
|||||
운영방안 |
탭댄스의 기본 스텝을 하나씩 차근차근 배워 나가는 걸음마 단계로서 각 스텝의 명칭과 아주쉬운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본적인 탭댄스의 활용방법을 지도한다 |
|||||
준비물 |
없음 |
|||||
내용 단계 |
시간 |
소요 |
내용․방법 |
비고 |
||
도입 |
16:00 ~ 16:30 |
30 |
탭댄스 안무 9번 배우기 탭댄스 안무 10번 배우기 |
|
||
전개 |
16:30 ~ 17:00 |
30 |
탭댄스 안무 9번 음악에 연습하기 탭댄스 안무 10번 음악에 연습하기 |
|
||
심화(발전) |
17:00 ~ 17:20 |
30 |
탭댄스 안무 1~10번 동작 연습하기 탭댄스 안무 1~10번 동작+음악 연습 |
|
||
정리 |
17:20 ~ 17:30 |
10 |
탭댄스 안무 노래 1곡 완성 마무리 정리정돈 인사하고 수업종료 |
|
청소년문화의집(장유) (장유) 탭댄스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