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팔각회․김해여성팔각회 회장단 이․취임식 인사말씀

작성일
2017-03-03 16:05:30
작성자 :
홍보담당관 진효정
조회수 :
1163
전화번호 :
-
김해팔각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김해여성팔각회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2017년 정유년을 맞아 ‘김해 남․여 팔각회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그동안 우리 김해 남․여 팔각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애를 쓰신 정해성, 김영희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이 취임하시는 주종규, 김소라 신임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우리사회는 경제 불황속에서 북한의 미사일 발사 도발과 같은 국가안보 문제와 
끊이지 않게 발생하는 사건․사고와 범죄로 
우리 국민들에게는 불안하고 힘든 시기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힘든 시기 때마다 팔각회의 자유수호와 분단된 조국의 평화통일, 복지사회 건설을 위한 사회봉사의 3대 이념은 
우리 시민들에게 사회의 버팀목이 되고 
큰 힘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아시다시피 우리시는 어느 지자체보다 역동적인 도시라 할 수 있고, 더 큰 발전을 위한 기로에 서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기회와 위기가 공존하는 시기에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만 있다면 
그 어떤 어려움도 기회로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김해는 서기 42년 가야건국 이래 이제 2,000년의 역사를 맞이하게 됩니다.
도시의 역사가 시간의 흐름만으로 만들어 지진 않을 것입니다.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우리 김해를 세계도시 김해로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끝으로, 오늘 김해팔각회, 김해여성팔각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팔각회의 무궁한 발전과 이 자리에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페이지담당 :
공보관 시정홍보팀
전화번호 :
055-330-306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