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인사말씀

작성일
2017-03-30 14:49:59
작성자 :
홍보담당관 진효정
조회수 :
1322
전화번호 :
-
여러분! 반갑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우리시 지역 치안과 안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고, 귀한 시간을 내어 회의에 참석해 주신 치안협의회 위원님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히, 치안협의회 정기회 준비를 위해 수고가 많으셨던 김상구 중부경찰서장님과 김항규 서부경찰서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김해시 지역치안협의회 위원장으로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북한의 미사일 도발과 끊이지 않고 발생하는 각종 사건․사고들로 우리 사회가 불안해하고 힘들어하는 이 시기에 지역치안협의회를 중심으로 우리시 주민들의 안전에 더욱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시점이라 생각합니다.
우리시는 다른 어느 지자체보다 급속한 발전과 성장을 이어오고 있고, 이에 비례하여 범죄와 사고 발생률도 높아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우리시가 지난 2014년 김해 365안전센터를 개소 운영하여 사건․사고 초기대응으로 많은 성과를 올리고 있으나, 예방에는 아직 미흡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참석하신 유관기관과 사회단체를 대표하는 위원님들께서 시민의 안전을 위해 협력해 주신다면 우리시가 더욱 더 안전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변모하리라 확신합니다.

앞으로 우리시도 주민안전에 대해 다양한 시책을 발굴하여 안전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끝으로 당면 현안업무 추진에 바쁘신 데도 불구하고 참석해 주신 위원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페이지담당 :
공보관 시정홍보팀
전화번호 :
055-330-306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