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기 전 자금안내 메뉴에서 안내사항 및 제출서류를 꼭 확인해주세요!

  1. 01자금 목록에서 신청하고자 하는 자금을 선택합니다.
    자금선택화면
  2. 02경영안정자금 정보를 확인 후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신청하기 화면
  3. 03본인인증(휴대폰 또는 I-PIN)을 진행합니다.

    대표자 명의로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세요.

    본인인증화면
  4. 04신규로 신청하시는 경우 ‘신규대상자’로 선택해주시고, 현재 대출을 진행중이시고 연장을 원하실 경우 ‘연장신청자’를 선택하여 신청해주세요.

    연장신청자는 경영안정자금에만 해당됩니다.

    신청자 선택화면
  5. 05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내용 확인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동의 화면
  6. 06온라인 신청 시 유의사항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신청서 작성화면
  7. 07[자금안내] 페이지에서 제출서류 확인 후 반드시 온라인으로 제출해주세요.
    필수서류는 반드시 제출해주셔야 하며, 선택서류의 경우 해당하시는 경우에만 첨부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작성 후 하단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첨부파일 작성화면
  8. 08신청하신 내용은 [조회하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하기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