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토·일 및 공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민원인 정보 등 개인정보와 민원내용은 민원처리 목적으로만 사용하여야 하며,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 17조 및 제 71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 7조)

[일반행정] 장유 2동행정복지센터 이용 불편합니다

작성일
2025-12-12 14:33:43
작성자
손○○
진행상태:
처리중
조회수 :
101
지역 :
장유2동
수도요금 감면 신청하러 장유2동 행정복지센터에 들렀습니다. 접수표를 뽑고 10분정도 기다린것 같습니다. 제 차례가 되어 창구에 가니, 이건 2층에서 한다고 이층 무슨과로 가라시더군요. 어이가 없었습니다.
일단 2층으로 가니 접수를 받아주시는데, 제가 이 접수는 2층에서 한다고 입구에 안내가 되어 있어야 하는것 아니냐? 밑에서 괜히 기다렸지않냐고, 조금은 짜증투로 뱉긴했습니다. 그런데, 제말을 듣고 아무 대답을 안하시더라구요...1층에서 하는 것과 다자녀관련으로 2층에서 하는게 나눠져 있다는 말씀만 하시데요. 그러니까 2층에서 하는 신청은 2층으로 가라는 안내 표라도 입구에 있어야 쓸데없이 기다리지 않을거 아니냐고....ㅡ.ㅡ 대답이 없고....등본가져왔나고 물으시더군요. 정보열람 동의체크하면 제출안해도 된다고 적혀있다고 제출안해도 되는거 아니까 읽어보시더니   "네"  그러시곤 접수확인서 떼 주시곤 아무 말이 없더군요. 
끝났다는건지 뭔 말이 있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오히려 제가 1월부터 시행되냐니까  또, "네"  한마디만....그냥 나가니까 그냥 아무 말이 없더군요.
물론 저도 인사는 안했습니다. 김해시 공무원은 상대방이 수고하셨습니다 인사안드리면 안녕히 가세요 인사는 안하는가봅니다.   상당히 불쾌한 경험이었네요. 
앞으로 시민 편의를 좀더 생각해주고 공직자다운 모습 보여주길 바랍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5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