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민원신청 > 계좌자동이체 신청

계좌자동이체 신청

 ※ 납기일에 납부자의 은행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수도요금을 납부하는 서비스입니다.

"관리번호 또는 전자인증번호를 입력하시고 조회버튼을 누르세요"

  • 관리번호
  • 전자수용가번호
초기화

계좌자동이체 신청절차

수용가조회 다음 화살표 인증처리 다음 화살표 자동이체신청 다음 화살표 이체정보등록 다음 화살표 신청완료

계좌자동이체 신청 및 해지시 필독사항

    • 계좌자동이체 변경시 당월분부터 변경 됩니다.
      (단, 월말 신청 시 익월 적용되오니, 적용월 반드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좌자동이체 계좌변경을 원할 경우, 기존 계좌자동이체 해지완료 후 재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계좌자동이체 해지신청 후 완료까지 약 3일 소요)
    • 계좌자동이체 신청하시면 다음번 고지서 전달시 자동납부 청구서가 발행 됩니다.
    • 계좌자동이체 적용월은 김해시 콜센터( 1577-9400 ) 또는 수도요금팀( 055-330-2811 )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좌자동이체 금액을 확인 하실 경우에는 납기일의 통장 거래 내역 또는 다음 고지월 자동납부 청구서의 영수증 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좌자동이체 신청금액(당월분)보다 잔액이 부족할 경우 출금되지 않습니다.
    • 이체일 전날 예금잔액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부족시 전액 미출금되며, 2회 체납시 자동납부 해지 됩니다.
    • 체납분도 자동이체로 출금 가능합니다.
    • 평생계좌(전화번호 형식의 계좌)로 자동납부 등록을 하시면 출금이 불가합니다.
    • 계좌자동이체 신청자는 거주지 변경(이사)시 반드시 해지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신청방법

    • 금융기관 : 거래 금융기관 방문신청
    • 금융결제원 인터넷지로( http://www.giro.or.kr ) 접속 신청
    • 구비서류 : 본인명의통장, 도장(금융기관에 한함), 신분증, 상하수도 요금 고지서 영수증

데이터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