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김해서부자율방법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 축사(2022.9.25.)

작성일
2022-09-27 17:41:09
담당부서 :
공보관
작성자 :
구예지
조회수 :
307
전화번호 :
055-330-3067
방범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결실의 계절 9월에『제6회 김해서부자율방범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행사를 준비하느라 애쓰신 이철용 회장님을 비롯한 연합회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늘 안전하고 살기 좋은 김해시를 만드는데 동참해 주시는 대원 여러분께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우리 자율방범대가 지역의 안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헌신해오고 계신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인적이 드문 늦은 밤에도 범죄예방을 위해 365일 순찰을 돌고 청소년 선도와 보호 활동으로 수고해주시는 여러분이 계시기에 우리나라 치안이 세계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여러분이 더 잘 아시듯이, 그간 법적 근거 없이 각 지자체의 조례로 운영되어 오던 자율방범대가 지난 4월『자율방범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이 제정되면서 내년 4월본격적인 시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자율방범대에 대한 보다 체계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며 우리시도 일선 대원 분들의 처우개선에 더욱 노력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행사는 지역을 위하여 애쓰신 대원 분들의 그 간 노고를 위로하고 각 방범대 간 상호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알고 있습니다. 

모쪼록 오늘 만큼은 세상 시름 잠시 내려놓고 마음껏 웃고 즐기는 행복한 시간되시고, 오늘을 계기로 더욱 발전하는 김해서부자율방범연합회가 되기를 소망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행사를 위해 수고하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시정홍보팀
전화번호 :
055-330-306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