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제49주년 한돈인대회 인사말씀

작성일
2023-09-27 17:23:09
담당부서 :
소통공보관
작성자 :
이아광
조회수 :
83
전화번호 :
055-330-3063
한돈인 가족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김해시장 홍태용입니다.

풍성한 수확의 계절, 여유로움과 넉넉함을 주는 가을을 맞아 『제26대‧제27대 지부장 이‧취임식 및 창립 제49주년 한돈인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제26대 대한한돈협회 김해시지부의 화합과 발전을 이끌어 주신 조해구 지부장님과 임원진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하시는 제27대 김진보 지부장님과 임원진 여러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바쁘신 중에도 함께해주신 000 국회의원님, 김해시의회 류명열 의장님,
경상남도의회 000 의원님, 
김해시의회 000 의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올해로 출범 49주년을 맞는 대한한돈협회 김해시지부는 지난 1975년 한국양돈협회 경남지부로 출발한 이후 지금까지 우리 시 축산업 발전과 양돈인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많은 기여를 해왔습니다. 

그동안 지부의 발전과 양돈농가의 권익보호를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해오신 역대 지부장님들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우리시는 대한민국 명품한돈 ‘포크밸리’ 등 우수 축산물 브랜드를 출시하며, 시민과 소비자들에게 고품질 축산물을 제공하는 선진 축산도시로서 위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축산시장 개방, 아프리카돼지열병과 같은 가축전염병 위협, 사료가격 급등에 따른
경영부담 가중 등 우리 축산업 앞에 놓인 도전은
결코 만만치 않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도시개발에 따라
가축분뇨 악취문제가 새로운 갈등요인으로 떠오르며 한돈인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우리시는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가축분뇨처리와 악취저감시설 지원을 비롯해 축산시설 현대화, 축산농가 ICT 융복합 확산사업, 사료구매자금 확대 등 다양한 지원사업으로
한돈인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내년에 우리 김해시는 전국체전과 장애인체전, 그리고 한‧중‧일 3국 전통문화도시 교류 행사인 동아시아 문화도시 행사를 개최하고,
이들 행사를 계기로 세계적인 문화‧예술‧관광의 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김해 방문의 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10월에는 한국 구상 조각계의 거장 김영원 작가님의 작품을 전시할 
김해시립 김영원미술관도 개관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러한 대형 행사는 우리시의 우수한 축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므로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모쪼록, 오늘은 그동안 수고하신
한돈인 여러분을 위한 자리인 만큼 서로를 격려하며 돈독한 정을 나누는 좋은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이‧취임식을 축하드리며, 
대한한돈협회 김해시지부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시정홍보팀
전화번호 :
055-330-306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