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일반행정] 128-1 버스 노선변경으로 인한 불편

작성일
2016-03-03 20:00:20
작성자
김○○
처리부서:
경전철혁신과
진행상태:
답변완료 [일반행정]
조회수 :
798
128-1번 노선 변경 후 구포역~구명역 정류장시 중복되어 혼선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김해~구포~김해로 왔으나 현재는 김해~구포~신라대~구포~김해 이런 노선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신라대로 가는 버스와 김해로 가는 버스가 동일한 버스정류장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버스기사님이 버스탈때 말해주는 경우가 많으나 이어폰을 끼는등 못듣는 상황이 많습니다.  버스앞어 표지판이 있지만 급히 버스를 타는 사람의 경우는 보질못하구요. 동일한정류장에서 동일한 버스가 다른목적지에 가는데 잘못타는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노선을 변경하여 이런ㅈ혼란을 방지 해야될것같네요. 방금 버스탔는데 버스에 4명중 3명이 각기다른곳에서 탔지만 김해가는걸로 잘못알고 타서 중간에 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건 버스기사님 잘못도아니고 승객잘못이 아닌 노선의 문재라고 생각됩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16-03-09 10:42:21
안녕하십니까? 김해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윤성혜입니다.
우리시 인터넷 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128-1 버스 노선변경으로 인한 불편”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대중교통 발전과 이용편의 제고를 위해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128-1번 버스노선 이용불편 관련사항은 부산시 소관으로 귀하의 민원내용을 3. 3(목) 부산시로 이첩하였으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대중교통과(☎051-888-3986)에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아울러, 빠른 답변을 원하실 경우 부산시 대중교통과(☎051-888-398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 큰 김해, 더 행복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