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평생교육] 의견청취 요청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2-09-23 20:54:34
작성자
김○○
진행상태:
답변완료 [평생교육]
조회수 :
128
지역 :
활천동
안녕하세요.
귀청에서 요청한 시민 의견청취에 대한 의견을 보냅니다.
현재 어방체육공원내 주차장의 협소인해  운동장을 방문하고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이용불편이 상당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매일 아침마다 이곳에서 운동을 하는 시민으로써 매일 좁은 도로에  주변 주민들의 소유로 보이는 각종 차량들이 주차장을 접령(?)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더욱이 주말 및 휴일에  대회라도 개최를 하게 되면 완전 교통지옥입니다. 일례로 지난 4울경으로 기억합니다만 김해시중부축구회장 축구대회시 당시 전임 시장님께서  축하차 오시다가 차량이 더이상 진행이 되지않아서 큰 불편을 격은 적도 있습니다. 이에 4월경에 저가 민원을 넣어서 일부분 해소는 되었으나 이게 완전한 해결이  아니라 주말 공휴일 , 일요일만 어방체육공원 축구장으로 가는 길목 일부분만  묵시적으로 해제가 되어서 일반 시민들깨서는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주차장 해소를 위해서  현재 다목적 구장을  주차장으로 변경한다는 의견청취는 좀 근본적인 대책이 아닌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 다목적구장을 이용하는 연령층은 청소년들이 대부분입니다.  귀청 담당자분들도 잘아실것으로 봅니다만  우리네 청소년들은 학교와 학원으로 하루일과를 시작하고 마치는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그리고  우리주변에는 청소년들이 편하게 휴식할 공간도 턱 없이 부족한 실정인데 그나마  시에서 제공하는 작은 공간마져 없앤다면 청소년들은 어디로 갈까요?  주차장 변경 계획 한번쯤 다시 생각해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저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이 다목적 구장을 주차장으로 변경을해도 구장 자체가 협소해서 차량 몇대밖에 주차할수 없을 것으로 보여  주차난 해소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10-05 17:50:33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어방체육공원 다목적구장 주차장 변경 관련 의견청취”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어방체육공원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체육공원으로써 산지에 조성된 공원이다 보니 주차난으로 인한 불편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우리 시는 이러한 주차 불편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다방면으로 검토중에 있으며, 사업추진을 위해 시설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있는 중입니다. 기존 다목적구장을 없애고 주차장으로의 변경(안)도 확정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주민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사업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체육지원과 체육시설팀(☎330-3605)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