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건설교통] 140 기사가 너무 불편합니다

작성일
2024-03-12 02:45:58
작성자
최○○
진행상태:
답변완료 [건설교통]
조회수 :
178
지역 :
진영읍
140번 버스 기사가 너무 불친절합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앞문 두드렸는데 열어주지 않아서 뒷문을 열어주어 타게 됐습니다
근데 뒤로 탄 사람 세명 카드 찍으라길래
두명탔고 두명 찍었다고 말했는데
갑자기 화를 내면서 
뒤로 타면 어쩌냐고 소리치는겁니다
왜 화를 내는지도 모르겠고
본인이 앞문을 안열어줘서
뒷문열어줘서 탄거고
두명탔고 카드 찍었다고 
말했을 뿐입니다
진짜 자기 기분대로 승객을 대하고
너무 불쾌합니다
교육을 좀 더 받아야 할듯 합니다
타지방 기사들은 친절히 인사도 하십니다
그런거 바라지도 않습니다
사람답게 운행 좀 하길 바랍니다
불편해서 진짜 이용하기도 싫네요
그 기사 짜르면 속이 시원하겠습니다
제가 무슨 그 사람 학생도 아니고 왜 이유없이 호통치는겁니까??
그때는 아저씨 무서워서 아무말 못했지만 그딴식으로 운전안했으면 합니다
저한테만 이러는게 아니라 외노자들한테도 얼마나 막대하는지...굳이 친절할거까지야 없지만
같은 공간에 있는데 사람 막대하고 한두번 눈쌀 지푸려진게 아닙니다
무슨 벼슬입니까?? 제발140번 기사들 운행  서비스좀 개선해주세요 ㅠㅠ
기분이 나빠서 ,,김해버스 이미지 참 안좋아요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4-03-20 15:10:09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140 기사가 너무 불편합니다”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140번 버스 운수종사자의 불친절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대단히 안타깝고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민원 사항에 대해 140번 노선 운수업체인 ㈜태영고속에 해당 차량의 운수종사자의 불친절에 대한 경고 및 친절교육을 시행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더불어 우리 시에서도 지속적인 지도 및 교육을 통하여 시민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시내버스가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대중교통과 버스운영팀(☎330-2437)으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