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건설교통] 위험한 자전거거치대 정비 바람

작성일
2024-04-17 15:26:41
작성자
박○○
진행상태:
답변완료 [건설교통]
조회수 :
51
지역 :
내외동
연지 파출소(우체국) 정문앞 자전거거치대 처마가 자전거주행중 이마에 받힐 우려가 있습니다. 빠른속도로 오다가 눈에 보이지않는높이라 큰일날 뻔 했습니다 더 높이거나 부딛힘 방지판 설치 필요합니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4-04-25 15:41:44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위험한 자전거거치대 정비 바람”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연지 파출소 정문 앞 자전거 거치대 처마로 인해 자전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4월 19일 문의하신 현장을 확인한 결과 자전거 거치대 바닥에서 처마까지의 높이가 약 1.9미터로 자전거 주행 중 안전 사고 위험 소지가 있다고 판단됨에 따라 우선은 시인성 향상을 위해 반사지를 부착해 놓은 상태입니다.

그러나, 해당 자전거 거치대의 이용률과 시민의 안전사고 우려 측면을 모두 고려했을 때 자전거 거치대를 철거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사료되어 오는 5월 중에 철거 한 후 다른 장소로 이전 설치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시 교통혁신과 녹색교통팀(☎330-2724)으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