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문화관광] 지금 0시2분입니다 이 시간에 '일어나 일어나' 노래

작성일
2016-04-21 00:08:34
작성자
이○○
처리부서:
문화예술과
진행상태:
답변완료 [문화관광]
조회수 :
633
잘 시간에 '일어나 일어나' 노래 소리가
잠들기에 방해될 정도로 들리면 기분 좋으시겠어요

축제 참여한 사람만 김해시민인가요

이건 진짜 너무 몰상식한 것 같은데
이 밤에 50데시벨을 넘긴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답변] 답변

작성일
2016-04-27 17:44:44
안녕하십니까? 김해시장 허성곤입니다.
우리시 인터넷 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가야문화축제 행사장 야간 소음”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우리시 대표축제인 가야문화축제 행사기간 행사장 야간 소음으로 생활불편을 초래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제40회 가야문화축제는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대성동고분군과 수릉원 일원에서 대부분의 행사가 개최된 가운데 연계행사로 허황옥실버문화축제를 연지공원에서 하면서 일부 풍물시장 상인들이 공원 내에서 밤늦게까지 음악을 틀면서 영업활동을 하여 연지공원 인근 주민들께서 소음피해를 겪으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우리시는 소음민원 접수 이후 수시로 행사장을 찾아가서 영업활동과 소음부분을 지도하였고 4. 22(금) 연지공원 내 풍물시장은 철수시켰습니다. 

귀하께서 지적하신 사항을 참고로 내년도 축제에는 심야시간대 행사소음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여 가야문화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우리시 문화예술과(☎330-3944)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깨끗한 시정, 하나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