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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환경] 버스안내기 고장 계속 방치

작성일
2013-02-19 16:00:25
작성자
전○○
진행상태:
답변완료 [교통/환경]
조회수 :
1404

장기간 고장

장기간 고장

귀하께서 신고하신 버스정류소 안내기 장애에 대해 확인 한 바, 고장이라고 말씀하신 버스정류소 안내기는 2월 9일 인근 건축물의 철거작업으로 통신 회선이 끊겨 통신이 두절 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우리 시에서는 정류소안내기 3곳의 장애가 발생된 것을 확인하고 즉시 통신사에 복구 요청을 하였으나, 당일 복구되지 못하였으며 지난 2월 13일 통신회선이 복구 된 후 버스정류소안내기는 정상 작동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도 계속 고장나 있는데 왜 거짓답변 하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사진 다시 올립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13-02-26 16:48:16
안녕하십니까? 
김해시장 김맹곤입니다.

우리 시 인터넷 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버스정보시스템의 고장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고장난 시스템의 보수요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 지난 2월 9일 시내 주요 장소의 버스정보시스템의 고장에 대하여 장애신고를 하였고, 이에 우리 시에서는 2월9일 통신사에 통신회선 보수요청을  한 후 2월 13일자로 통신회선이 복구되어 시스템이 정상 작동되는 것을 확인하고 귀하께 수리가 완료되었다는 답변을 드린 바 있습니다.

그리고 귀하께서 2월 19일에 다시 금강병원 정류소 버스정보시스템의 장애발생 신고를 하셨기에 다음 날인 2월 20일 오전에 정류소안내기의 화면부품에 문제가 있음을 확인하여, 오후에 부품교체를 완료하고 정상작동됨을 확인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므로 고장난 시스템을 수리도 하지 않은 채 보수가 완료되었다고 거짓답변을 한다는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와 관련하여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우리 시 대중교통과 교통정보담당(☎330-677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화와 창조, 새로운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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