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하며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민원 등 부적합한 내용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예고 없이 공개글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시정과 관련 없는 내용 등에 대해 답변이 필요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국민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단순 질의나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내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으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신 내용은 가능한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제외)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법적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민원인 정보보호 안내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건설교통] 1004번버스 기사님

작성일
2024-04-06 08:40:18
작성자
최○○
진행상태:
답변완료 [건설교통]
조회수 :
144
지역 :
부원동
4/6 아침 08:04분경 정도 되서 금강병원 역에서 1004번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배차 시간이 길어 거의 30분에 한대오는 버스라   버스가 오기만을 기다렸네요 ㅠㅠ  그러던중 차가 도착해서
-차내 커피등 음료 반입이 금지 라는 규정사항을 미인지해  들고 타려고 해서 기사님께서 저를 저지하셨는데 그 부분은 충분이 규정이 그러하다면  따르는 것이 맞겠죠
혹시나 해서  손에 든 음료가 오픈한 음료가 아니라 마시지 않고 가방에  넣고 탈수있냐 여쭸고 맟마찬가지로 불가하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여태기다린   버스를 당장 타야하는 상황이라 정류장에 무단으로 버릴곳이 없다 하였더니 “버릴데 없는데 내가 어쩌라고”라는 반말 형식의 짜증내시는 답변의 말투와 눈길에 저도 기분이 너무 상했네요
기사님께서 일하시느라 신경쓸곳이  많은것도 잘 알겠습니다
틀린 규정을 말씀하신것도 아니시구요  규정을 숙지하고 잘 따라하는게 맞아 저도 기사님의 행동이 틀리지 않으셨다생각은 합니다, 다만..
제가 승객의 입장에서 반말로 불쾌감을 느끼게해주실 필요까진 없지 않으셨을까 싶어 글남깁니다
“ 규정상 제가 도와드릴수가 없네요 ” 라고만 말씀해 주셨어도 저도 정말  감사하였을 겁니다 …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4-04-16 15:28:04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1004번버스 기사님”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부산 1004번 버스기사 불친절에 관한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부산버스 이용불편에 관한 사항은 부산광역시 택시운수과 소관 업무로 귀하의 민원내용을 전달하였으며 담당부서를 통해 4월 15일 교육조치 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본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부산광역시 택시운수과 운수지도팀(☎051-888-4024)으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지향하는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시민소통팀
전화번호 :
055-330-099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