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하반기 김해 장유 창원 경남 통합 신입회원 모집의 건

작성일
2022-10-12 12:54:49
작성자 :
박○○
조회수 :
252
팀원모집 



2022년 하반기 신입회원모집(입축구-활동량이 적고 입으로 축구를 하는 사람과 심한 승부욕으로 인해 팀 전체의 분위기를 해치는 인원은 받지 않습니다.!) 

오로지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뛰어주시고 인성이 되신 분(언성히어로-과묵하며 이타적인 플레이를 하시는분)만 연락주시기를 바랍니다. 저희팀은 실력이 우선이 아니고 인성이 첫번째이오니, 하단부까지 상세히 모집요강을 읽어주시기를 다시 한번 부탁 드리겠습니다.)



1. 클래식 윙어 - 가운데로 좁혀들어오는 윙포워드 말고 사이드 돌파 후 어시스트 위주의 윙어 (오른쪽 및 왼쪽 윙어 둘 다 모집함) 



2. 사이드 풀백 - 오버래핑 가능한 풀백 1명 / 탈압박 및 수비가담 능력이 좋은 풀백 1명



3. 센터벡 - 피지컬이 좋으며, 공중볼 경합이 가능한 수비수 

-> 이렇게 3부분에 걸쳐 신입회원(용병은 모집 X)을 모집하오니, 상세한 것은 감독에게 선연락 후 회장님께서 직접 개인적 연락이 갈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팀명: 지사시티FC



경기장: 김해장유체육공원축구장 



일정: 10월 13일 목요일 



시간: 19시-22시 - 최소 18시 45분까지는 경기장에 도착해주시기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모집 포지션: 상기 본문내용을 참조해주시고, 미드필더 및 스트라이커 포지션(원톱 및 공격형미드필더)은 기존 회원이 담당하고 있으니, 양쪽 윙과 사이드 풀백만 지원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용병만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과묵하시고 이타적인 플레이하시는 분은 연락주셔도 됩니다.)은 연락을 자제해주시기를 다시 한번 부탁 드리겠습니다. - 고정 회원을 모집하기 위해 부득히 운영진이 내린 결정이오니,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독 연락처:010-4684-7529(문자)



기타: 저희 팀은 30~50대로 이루어져 있는 왕초보팀입니다. 나이와 실력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고 즐겁게 축구 하고싶으신 분은 언제든지 문자 부탁드립니다. 김해(김해장유구장 및 김해전역축구장)와 창원 올림픽운동장(성산구 중앙동)내 축구장에서 차는 만큼, 부산과 경남 사이에 사시는 분들 많은 연락 바랍니다.

페이지담당 :
김해시도시개발공사 체육시설관리팀
전화번호 :
055-320-0437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