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수련관

  • 시설용도 대관
  • 이용금액 이용안내 참고
  • 접수방법 유선문의 후 인터넷 접수
  • 이용문의 김해시복지재단 청소년수련관,  055-346-2100
아래 캘린더에서 예약가능한 날짜 선택 후 예약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예약현황

날짜선택

시설현황

구분, 면적(㎡), 용도의 항목으로 시설현황 정보를 제공하는 표
구 분 면적(㎡) 용 도
청소년수련관 지하1층 523㎡ 기계실, 보일러실
1층 989㎡ 댄스연습실, 예체능실, 문서고, 특성화수련활동장
2층 1,141㎡ 사무실, 강당, 교류활동실, 커뮤니티실, 창고(소)
3층 795㎡ 방과후아카데미 전용(교무실, 교실, 상담실)
4층 541㎡ 강의실1, 강의실2 지도자실(강의실3), 특성화수련활동장 1
5층 544㎡ 생활관(5실), 공동샤워장
6층 537㎡ 생활관(4실), 공동샤워장
5,070㎡ 건물면적 5,070㎡ 부지면적 6,770㎡ (주차장 포함)

구분, 항목, 기준, 금액을 항목으로 시설물 대관 정보를 제공하는 표
구분 항목 기준 금액
시설물 대관 대관료 200㎡ 이상 시설 1시간 30,000
200㎡ 미만 시설 1시간 6,000
부대설비 사용료 냉·난방비 1시간 25,000
빔프로젝터 1시간 10,000
음향 1시간 10,000
조명 1시간 10,000
  • 청소년수련관
  • 탁구장
  • 당구장
  • 강당(150명)
  • 강의실(40명)
  • 체력단련(댄스)실(20명)
  • 생활관(12개실/120명)
  • 도서관
  • 예절실(20명)

사용조건

  1. 시설내에서는 주류 반입금지, 취식 및 취사행위를 할 수 없으며, 영리목적의 상행위를 금지합니다.
  2. 사용자가 설치한 광고물 및 부대설비는 사용기간 종료와 동시에 철거하고 원상복구 하여야 합니다.
  3.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청소년수련관시설물 및 기타 부대시설을 훼손 또는 멸실하였을 때에는 사용자가 변상하여야 합니다.
  4. 사용자는 인명 및 각종 안전사고의 사전예방을 위하여 필요한 안전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시설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져야합니다.
  5. 시설사용에 따른 시설사용 허가신청서는 이용개시 7일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관장은 시설이용 3일전까지 해당 시설 이용허가 여부를 결정 통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6. 시설이용허가를 받은 자는 이용료를 이용허가 통보 시 납부하여야한다. 다만 「청소년활동 진흥법」제2조에 따른 청소년수련활동을 실시하는 경우 또는 공공기관·단체의 이용허가 시 회계규정상 이용료 사전 납부가 어려운 경우에는 행사 종료 후 7일 이내에 납부할 수 있다.
  7. 납부된 이용료 등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취소원을 제출하고 그 이유가 타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용예정일 4일전까지 취소 시 전액을, 3일전까지 취소 시 80%를, 1일전까지 취소 시 50%를 반환합니다.
  8. 사용 전 청소예치금을 납부하시고 시설물의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쓰레기는 행사종료와 동시에 사용자가 수거하여야 하며, 청소이행 완료확인 후 예치금은 반환됩니다.
  9. 허가기간 중이라도 국가·지방자치단체장이 특히 필요하다고 인정될 때에는 허가사항을 변경 또는 철회할 수 있습니다.
  10. 위 사용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김해시청소년수련관 설치 및 운영조례에 따릅니다.

예약 절차

  1. 공공예약서비스를 통해 대관 예약 신청완료
  2. 대관 담당자 유선통화 후 이용대금 확정
  3. 입금 계좌 문자발송
  4. 계좌입금 처리
  5. 대관 사용
  6. 기타 필요 행정서류 발송

예약 변경 절차

예약 절차를 진행하던 중 이용인원 및 이용시설 장소 및 시간 변경 등이 발생할 경우 대관담당자와 전화상담(055-346-2100) 후 변경가능합니다. 단, 대관전 변경만 가능합니다. 대관 후 변경은 불가능함을 숙지해주세요

취소절차

공공예약서비스를 통해 대관 취소 요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지담당 :
민원콜센터
전화번호 :
1577-9400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