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가야유적코스
김해종합관광안내소 ▶ 가야유적지(수로왕릉, 국립김해박물관, 대성동고분박물관, 봉황동유적, 수로왕비릉) ▶ 김해가야테마파크 ▶ 봉하마을 ▶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 김해한글박물관 ▶김해종합관광안내소

약 7시간 소요
워낙 다양한 볼거리가 모여있어 하루를 온전히 투자해도 좋은 곳이지만, 상당히 넓기 때문에 계획없이 움직이면 지치기 쉽다. 가야유적지는 모두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이므로 어느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구경할지 등의 동선을 미리 정하고 움직이면 좋다.

요즘김해, 요즘여행

추천코스
대동/상동/불암권역
김해종합관광안내소 ▶ 대감리 벽화마을 ▶ 백파선쉼터 ▶ 산해정 ▶ 예안리고분군 ▶ 원명사 ▶ 낙동강생태탐방선 ▶ 김해종합관광안내소

약7시간 소요
김해의 동쪽을 즐기는 추천코스로 낙동강을 끼고 있는 대동, 상동, 불암권역은 문화유산과 낙동강생태탐방선으로 강변여행이 가능하다. 낙동강에서 바라보는 김해의 동쪽 모습은 어떨지 떨어지는 해를 보며 아름다운 추억에 젖어보는것도 좋겠다.

추천코스
진영/한림/생림권역
김해종합관광안내소 ▶ 진영성당 ▶ 진영장터 ▶ 찬새내골우표전시관 ▶ 서부골벽화골묵 ▶ 봉하마을 ▶ 화포천생태습지 ▶ 김해낙동강레일파크 ▶ 김해종합관광안내소

약7시간 소요
김해의 서쪽권역을 둘러볼 수 있는 추천코스로 하루 또는 1박 2일의 일정으로 여유롭게 둘러보는 것이 좋다.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곳곳의 포토스팟에서 따뜻한 추억을 남기며 김해의 요즘을 여유롭게 느껴볼 수 있다.

추천코스
진례/주촌/장유권역
김해종합관광안내소 ▶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 도자테마거리 ▶ 장유사 ▶ 김해목재문화박물관 ▶ 월봉서당 ▶ 율하유적전시관 ▶ 율하카페거리 ▶ 양동리고분군 ▶ 김해종합관광안내소

약 7시간 소요
김해의 남서쪽에서 즐기는 하루는 어떨까? 김해 분청도자의 아름다움으로 시작해 김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장유사에서 산책을, 젊음이 가득한 카페거리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목재의 무한 매력과 유적들까지 즐기다 보면 어느새 빈틈없이 행복한 하루의 추억을 갖게 될 것이다.

※ 위 안내도를 클릭하시면 확대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관광과 관광마케팅팀
전화번호 :
055-330-444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